정보/생활정보2019. 1. 22. 13:38
반응형

2019년 올해도 어김없이 설 명절을 맞이해서 온누리 상품권 10% 특별 할인 판매를 합니다.

 

온누리 상품권은 전통 시장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으로 소상공인 시장 진흥공단에서 주관하고 전국에 가맹된 전통시장이라면 어디서든 사용 가능합니다.

 

명절을 대비해서 10%의 큰 폭으로 할인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전통시장에서 설 준비를 하는 경우 지금 구매하면 결과적으로 10% 저렴하게 설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전국의 전통시장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이기 때문에 설날 명절 설물로 구매하기도 좋습니다.

 

집 근처에 구매하러 갔더니 1만원 권이 다 떨어지고 3만원 권만 남아 있었습니다.

전통 시장의 특성상 금액이 큰 상품권은 사용할 곳이 적기 때문에 지인에게 설 선물 목적으로 구매하는 경우 1만원 권으로 하는 게 좋습니다.

 

오직 현금 구매 조건으로 10% 할인 판매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구매 시 참고하길 바랍니다.

온누리 상품권은 매달 최대 30만원의 구매 한도액이 있는데 명절을 대비해서 일시적으로 한도를 50만원으로 올렸습니다.

한 번에 한도액 50만원을 다 구매하지 않았으면 다음에 다시 방문해서 50만원을 채울 까지 몇 번이고 구매 가능합니다.

구매 금액은 상품권의 액면가를 기준으로 합니다.

예를 들어 30만원어치를 구매하면 온누리상품권 1만원권 30장을 받고 현금 27만원을 내면 됩니다.

 

 

※ 소상공인 시장 진흥공단

 

http://www.semas.or.kr/web/main/index.kmdc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홈페이지 입니다.

온누리 상품권을 주관하는 곳으로 메인에 2019년 설날 온누리 상품권 할인 판매 안내가 나와 있습니다. 

 

 

※ 2019 설 명절 온누리 상품권 할인 판매 안내 페이지

 

 

https://blog.naver.com/marketagency/221441846923

△ 네이버 블로그를 공식페이지로 사용합니다.

 

달별로 한도액이 있기 때문에 할인은 한달 단위로 끊어서 두번 진행합니다.

 

● 할인 내용

2019년 1월 21일(월) ~ 1월 31일(목) : 할인율 10% ,한도 50만원

2019년 2월  1일(금) ~ 2월 20일(수) : 할인율 5%, 한도 50만원

설이 지나서도 5% 할인 판매를 하지만 미리 10%일 때 구매하는 걸 추천합니다.

 

● 판매처

신한은행, 우리은행, 국민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광주은행, 전북은행, 경남은행, 기업은행,

농협은행(농협중앙회), 수협, 신협, 새마을금고, 우체국

(위 모든 은행에서 파는것이 아니고 해당 은행이라도 판매처에 따라 판매를 안하는 곳이 있으니 방문전에 미리 전화로 확인을 해보는게 좋습니다.)

 

구매 방법

신분증을 지참하고 가까운 판매처를 방문합니다.

일반 은행 업무와 동일하게 번호표를 뽑고 창구에서 구매 하면 됩니다.

구매 전에 한도액 확인을 위해 개인 정보 이용 동의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은행 청원경찰이나 안내 직원분에게 문의하면 미리 동의서 종이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 구매 취소 방법

구매 취소는 구매 당일 구매한 본인만 가능합니다.

구매한 본인이 신분증과 영수증을 가지고 구매 했던곳에 재방문해서 환불을 받으면 됩니다.

 

온누리 상품권의 유효 기간은 5년이고 현금으로 교환은 불가능 합니다.

액면 금액의 60% 이상을 사용해야 잔액을 현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온누리 상품권 할인은 설과 추석 명절마다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명절 전에 미리 행사 시기를 확인해서 구매하면 명절 준비에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띠마루